급격한 부동산 경기침체, 금리인상 등으로 급증하는 경·공매 부동산!
전국 경·공매 매월 약 5만건, 경매NPL 등 30~40만건!
시세대비 20% 내지 75% 저렴하게 매수할 새 주인을 찾습니다.
서울 집값 평균 7억... 한 가구가 한 푼도 쓰지 않고 11년을 모아야 집 한 채를살 수 있습니다.
500만원대에서부터 시작하는 아파트, 다세대(빌라), 다가구(원룸 등),오피스텔 등 경·공매!
시세대비 20% 이상 싸게 매수하고 경락가의 최고 80%까지 경락자금 대출로, 전세금으로 내 집 마련을 앞당깁니다.
부동산가격 하락시 hedge효과로 손실위험을 상쇄시킵니다.
100만원대에서부터 시작하는 전국의 대지, 임야, 농지, 과수원, 주거용건물 (아파트 등), 상가 등 경·공매! 시세대비 25%내지 75% 싸게 매수할 기회! 특별한 시세차익, 임대소득을 원하는 이에게, 귀농·귀촌·전원주택을 꿈꾸는 이에게, 수천평의 임야를 단돈 몇백만원에 소유하고 싶은 이에게 희망이 될 것입니다.
1000만원대에서부터 시작하는 전국의 모든 부동산 중 시세대비 경락가차액 25% 이상 경·공매!
유치권, 임차권, 법정지상권, 지분경매, 지역권 등 법적하자치유와 개발, 처분 등을 통한 수익극대화! 파트너스펀딩만의 초단기이익 실현!
일반부동산에서 느껴보지 못한 경·공매 부동산만의 특별한 매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
전국 모든 경·공매 부동산을 대상으로 매수가(입찰가) 보증금 10%만으로도 소유자가 될 수 있습니다.
경락가의 최고 80%는 은행권 대출로, 나머지 부족잔금 및 등기비, 개발비 등은 파트너스펀딩을 통한 펀딩자금으로 조달할 수 있습니다.
투자자가 대출자이고 대출자가 곧 투자자인 파트너쉽에 기한 상생 프로젝트입니다.
매수(입찰)보증금 10%로 내 부동산 갖기의 꿈을 이루시기 바랍니다.
모든 경·공매 부동산은 파트너스펀딩과 법원에 등록된 파트너스펀딩 소속 공인중개사사무소 내지 협력 경·공매 전문
중개업소 및 자문변호사 등을 통해 물건 및 권리분석이 엄중히 행해집니다.
만일의 물건 및 권리분석하자로 인한 손해에 대한 담보로 한국공인중개사협회 손해배상책임보증에
업무보증이 설정되었습니다. 어떠한 인위적 안전보장제도보다 안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