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파트너스펀딩입니다.

19.05.28

본문

파트너스펀딩입니다.

 

 

안녕하세요. 파트너스펀딩입니다.

먼저 상환이 지연됨에 대해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P2P포럼 및 당사 홈페이지에서 이렇게 공지를 통해 차후 상환계획 및 지연 사유 등을 기술코자 합니다.

 

 

1. 상환계획(15, 20일까지 상환)

1) ***8천만원(1) 내지 상영***** 6천만원(1): 531일 내지 610일내 1건 내지 2건 상환

2) ****** 33천만원(모든 상품): 615일 전 상환(지급절차중)

3) 상영***** 2억원: 620일 전 상환(6월 10일 이내 1건 상환시 1억 4천만원)

4) ** 1억원: 620일 전 상환

 

 

2. 남은 상품들에 대한 상환(15일 이후 수시로 상환)

1) **2억원: 6월 중 상당 금액 수시 상환

2) ** 3억원: 6월 중 상당 금액 수시 상환

3) 태영****** 2억원: 6월 중 상당 금액 수시 상환

4) 상영****** 14천만원: 6월 중 상당 금액 수시 상환


다만 은행 대출, 채권추심, 협의 등 절차상 기일이 단축, 혹은 지연될 수는 있습니다.

 

 

정리하면, 5월 상환액이 68천만원이고, 620일 전에 상환하는 금액이 7억원이 넘습니다.

해당 금액이 상환되면 사실상 2월 연체 시작일부터 약 3개월간 22억원 가까이 상환되는 셈입니다. 전체 상환율이 82.6%에 이릅니다.

사실 기존 계획대로라면 지금쯤 이미 훨씬 많은 금액이 상환되었어야 합니다. 그러나 악성 차주 등의 인터넷을 통한 협박, 고소 등 어떤 저의를 가지고 직, 간접으로 위협이 계속되면서 파트너스펀딩은 최근 회복할 수 없는 신뢰에 타격을 받아 은행 대출이 중단되고, 지원을 아끼지 않던 투자자 등이 등을 돌려 5월 상환, 펀딩 재개의 꿈이 무산되었습니다. 개탄을 금할 길 없습니다.

확실한 것은 이들이 내세우는 내용은 조작되거나 허위 내용에 기초한 것이며 이미 충분히 소명하였음에도 불구하고 특정 영역에서는 위협요소로 자리 잡고 있으며 이는 타업체들도 공감하는 내용일 것입니다. 특히 투자자 보호와 상환을 최우선으로 하는 그냥님의 객관적인 판단은 사태의 확산을 막고 계속 투자자 상환의 기회를 제공한 점에서 더욱 신뢰를 보냅니다. 또한 일련의 위협에도 동요 없이 파트너스펀딩을 신뢰해주신 회원님들로 인해 감동받았습니다. 왜 투자금을 상환완료해야 하는지 그 답을 주셨습니다. 상환의지에 큰 힘이 됩니다.



  세이프플랜으로 제공된 부동산은 은행 여신규제 종목인 조선업 관련 단조제조업에 해당되어 대출실행이 다소 지연되고 있으나 대출을 확신하고 있고 매각도 동시에 추진 중에 있어 조만간 결과에 도달할 것입니다.
파트너스펀딩은 일부에서 안좋은 풍문도 있었으나 플랫폼 회사로서의 책임을 다하기 위해 펀딩 중단 이후 약 15억원을 자체 출연하여 대위 상환을 계속해오고 있습니다.



파트너스펀딩의 상환 의지는 확고하고, 사기, 횡령 당한 피해액이 약 15억원인데 반해 그간 파트너스펀딩이 자체 지출한 출연금 또한 약 15억원으로, 이에 상응하는 이상의 담보 기타 채권이 그대로 현존하고 있는 대신 미상환액이 155000만원에 불과하여 상환을 주저할 이유가 없고, 그 외 자체 상환 재원 및 세이프플랜(20억원) 역시 건재하여 그 기능을 다하는데 무리가 없습니다.
파트너스펀딩의 대내외적 신뢰회복에는 다소 시일이 소요되어 당초 약속한 5월내 상환완료가 힘들어 6월내 상환을 목적으로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단 한 분의, 단 한 푼의 투자금도 상환에 소홀함이 없도록 할 것입니다. 다소 상환이 지연되더라도 파트너스펀딩의 변함없는 상환의지는 앞으로의 상환에서도 보여드리겠습니다. 회원님들이 끝내 참고 기다려 주신다면 상환 완료로 답하려 합니다.

 

 

더불어 상당금액을 6월 중 상환하여 29일에 열리는 오프라인 P2P포럼에 당당히 참석하여 경매와 관련된 주제로 여러분 앞에 서겠습니다.





투자순서

  • 01.회원가입 파트너스 회원으로 가입하세요.

    회원가입
  • 02.가상계좌 발급 가상계좌를 발급 받으세요.

    계좌발급
  • 03. 예치금 입금 가상계좌로 예치금을 입금하세요.

    입금하기
  • 04.투자하기 예치금으로 상품에 투자하세요.

    투자하기
  • 05.원천징수 정보입력 원천징수 정보를 입력하세요.

    정보입력
  • 06.환급계좌 등록 및 변경 수익금 환급계좌를 등록해주세요.

    계좌등록
상품보기